컨텐츠상세보기

완벽한 반주자 - 파트너로서 피아니스트 (커버이미지)
완벽한 반주자 - 파트너로서 피아니스트
  • 평점평점점평가없음
  • 저자마틴 카츠 저자, 한수연 역자 
  • 출판사수뮤직앤북스(SUEM&B) 
  • 출판일2023-09-25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저자소개

미시간대학교의 아서 슈나벨Arthur Schnabel 대학 반주과 교수입니다. 앙상블 피아니스트를 지도하고 성악가를 코칭하며, 성악 레퍼토리를 가르치고 오페라를 지휘합니다. 1998년 뮤직 아메리카Musical America의 올해의 반주자상을 수상한 그는 카네기홀에서 리사이틀을 했으며, 호주와 일본에서 순회공연을 했습니다. 또한 라 스칼라, 파리 오페라, 잘츠부르크 페스티벌, 에든버러 페스티벌에서 공연했습니다.

목차

웹사이트에 대하여

예제



1장 들어가는 글: 컬래버레이션이란?



2장 호흡과 노래

유형1 아무것도 할 필요 없다

유형 2 아무것도 할 수 없고 옵션도 없다

유형 3 호흡 허용과 흐름 유지



3장 단어

딕션ㅣ억양



4장 디자이너로서 피아니스트

문장구조와 결합 조직 ㅣ 인용문과 이탤릭체

그리고’ 대 ‘그러나’ ㅣ 등장인물의 캐스팅



5장 감독으로서 피아니스트

전주 ㅣ 간주 ㅣ 후주 ㅣ 유절가곡



6장 주방도구

없음(또는 거의 없음)에서 시작

도달할 수 없는 ㅣ 침묵-황금이거나 아니거나

진지한 형태의 모방 ㅣ 더블링 또는 더블링을 제외하고 ㅣ 마무리 작업



7장 밸런스

당신의 피아노 뚜껑을 유지하라 ㅣ 특별한 문제들



8장 스타인웨이 필하모니

서론 ㅣ 자신이 됨 ㅣ 자신의 방식으로 표기하라 ㅣ 소리 유지

현악기 ㅣ 목관악기 ㅣ 금관악기군 ㅣ 하프 ㅣ 타악기 ㅣ 콘티누오

거의 결론



9장 오케스트라 연주에 대한 추가 정보

학습과정 ㅣ 변경하기 ㅣ 코다



10장 잡동사니

전과 후 ㅣ 오프닝 피치 ㅣ 악보 넘기기 ㅣ 템포가 무엇인가?

내가 말하는 대로가 아니라 내가 하는 대로

당신의 입장을 지켜라 ㅣ 혼합 메시지 ㅣ 탱크를 비우는 것 ㅣ 짧고 달콤한



11장 악기반주

현악기 ㅣ 목관악기와 금관악기 ㅣ 악기의 코다



12장 결론: 격려의 말



음악용어

인덱스

한줄 서평